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26.06.27 (토)
유튜브
페이스북
엑스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구름많음
동두천 25.1℃
구름많음
강릉 22.2℃
구름많음
서울 25.0℃
구름많음
대전 23.9℃
구름많음
대구 20.8℃
구름많음
울산 21.0℃
구름많음
광주 23.5℃
구름많음
부산 22.4℃
구름많음
고창 24.4℃
구름많음
제주 23.9℃
맑음
강화 23.5℃
맑음
보은 21.7℃
구름많음
금산 23.2℃
구름많음
강진군 22.6℃
구름많음
경주시 21.4℃
구름많음
거제 22.2℃
기상청 제공
제보 · 투고
내용문의
구독문의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기사
뉴스
정책
학술·연구
교양
국제
현장
사람들
인터뷰
동정
오피니언
사설
칼럼
포토
e리포트
전체
제언·칼럼
현장소식
교단일기
수업·연구
문화·탐방
포토뉴스
새교육
월간 새교육
특집
칼럼
뉴스
교직
라이프
학교경영
전문직대비
한국교총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상세검색
현장
홈
뉴스
현장
교총 자원순환운동 위한 MOU 체결
엄성용 esy@kfta.or.kr
등록 2009.12.24 13:48:41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교총은 23일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회장 문용린), 학교녹색실천본부(이사장 이호)와 ‘폐식용유 자원순환운동’의 사회적 전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미래 청소년들의 녹색실천 활동을 지원하고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자원순환운동 추진을 위해 이뤄졌다. 협약에 따라 세 단체는 전국 학교 및 청소년수련시설을 대상으로 폐식용유 공동 수거에 나서며, 청소년에 대한 환경실천 교육에 공동으로 나선다.
엄성용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 한국교육신문 www.hangy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1
촉법소년 범죄 10년 새 3배↑…연령도 낮아져
2
교육부·대교협, 2028 대입 정보 설명회 개최
3
학력 저하 심각…국가 차원 대책 시급
4
블랙홀 난제 함께 풀어낸 1년 반의 사제동행
5
학원·교원 문항거래 제재 근거 마련
6
아동·청소년 AI 유해노출 방지 법 개정 추진
7
“수리 소양, 수학 넘어 전 교과서 길러야”
8
[라이프&여행] '물멍', 소리 찾아 떠나는 힐링 여행
9
“실제 현장수요 기반 교원정원 기준 필요”
10
학부모 98% “미성년 스마트폰 제한 필요”
최신 기사
2026-06-26_FRI
"도구보다 가르침 본연에 집중한 노력의 결실“
21:27
KEDI, ‘대전환 시대, 교육강국의 길’ 교육정책포럼
21:11
AI, 교실 들어왔지만…교사·학생 모두 준비 부족
20:56
충북 교원 행정부담 경감 정책 충남교육청과 공유
17:23
‘AI로 학교 경험’ 특수학생 찾아가는 체험버스
17:01
서울, 위기학생 마음건강 ‘예방부터 치료까지’
16:45
김영도 동의과학대 총장, 전문대교협 회장 연임
14:06
물놀이, 안전하게 즐겨요!
1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