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2 (일)

  • 흐림동두천 -15.9℃
기상청 제공
상세검색

현장소식

손곡초, 꿈끼무대-슈퍼스타 S. G. 발표 실시

다양한 꿈과 끼 펼치는 무대로 자신의 미래 설계해 나가기
매월 1~2회 수요일 아침시간 활용 슈퍼스타 S. G. 발표 실시
꿈과 끼를 발산하는 노래, 춤, 연주, 음악 줄넘기 등 전교생 재능 발표
미래에 대한 자신의 꿈을 설계하고 다른 학생들의 꿈도 응원해주기

경기 손곡초(교장 정선이)는 매월 1~2회 수요일 아침 시간을 활용하여 학생들의 다양한 꿈과 끼를 펼치는 슈퍼스타 S. G. 발표를 실시한다.

 

학생자치회 행사 지원을 받아 19일에는 제5회 슈퍼스타 S.G 발표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대중 앞에 나서는 경험, 그 앞에서 자신의 장기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경험을 더욱더 쌓아 갈 수 있었다.

 

 

참가 대상은 전 학년으로 피아노 연주, 율동, 노래, 춤, 음악 줄넘기, 오카리나 연주, 팝송 부르기 등 전 분야에 걸쳐 자신의 꿈과 끼를 맘껏 펼쳤다. 또한 친구들은 무대에 선 친구들을 서로 응원해주며 서로의 우정도 나누는 기회로 삼을 수 있었다.

 

정선이 교장은 미래사회의 인재로 성장하기 위해 자신이 진정으로 하고 싶은 꿈과 끼를 찾아 펼치고, 학생들이 대중 앞에 나서는 경험, 그 앞에서 자신의 장기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경험, 다른 친구들의 무대를 응원하며 상대방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가짐으로 모두 다 행복한 학교생활이 될 수 있기를 기원하였다.

 

 

무대 발표를 하는 학생들은 “무대에 올라가게 되어서 긴장되고 설렌다”, “무대에 올라가는 것이 큰 행복이고 즐거움임을 깨달았다”라고 말했다.

 

무대 발표를 관람한 학생들은 “친구들의 꿈과 끼를 응원하면서 나도 다음 번에 무대에 서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다”, “친구들의 발표를 응원할 생각에 수요일 아침이 기다려진다”라고 말했다.

 

또한 무대 진행 및 안전요원 역할을 하는 학생자치회 임원들은 “행사를 준비하는 과정은 조금 힘들지만 안전하게 잘 마치면 기분이 매우 좋아진다”, “다섯 번째 슈퍼스타 S. G.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내가 진짜 임원이구나!’를 느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손곡초 교육공동체 모두는 앞으로도 학생자치회 활동 활성화를 통해 학생들의 다양한 꿈과 끼를 응원하고 키워나가면서 행복한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는 ‘배움과 나눔이 함께 하는 행복 PLUS 손곡 교육’을 위해 꿈끼무대-슈퍼스타 S. G.를 이어갈 것을 약속하였다.

 

배너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