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한글사랑 글짓기 공모대회
○…울산교총(회장 차명석)은 ‘제7회 한글 사랑 글짓기 공모대회’를 개최한다. 울산 관내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한글사랑, 가족사랑, 울산사랑, 학교이야기, 명절이야기 중 자유로이 주제를 정해 초등 A4 2장 내외, 중등 A4 3장 내외 분량의 글을 21일까지 울산교총에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교총 홈페이지(www.ufta.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2회 경남교총회장기 배구대회
○…경남교총(회장 강동률)은 8일 창원 유목초 체육관에서 회원의 단결을 위해 ‘제2회 경남교총회장기 배구대회’를 개최했다. 각 지역 예선을 거쳐 올라온 팀들이 시교총과 군교총으로 나뉘어 본선을 치른 끝에 이날 우승은 마산시교총과 하동군교총에 돌아갔다. 김해시교총, 산청군교총이 준우승, 거제시교총, 양산시교총, 의령군교총, 고령군교총이 공동 3위를 차지했다.
단대병원장례식장과 업무협약
○…충남교총(회장 정종순)은 10일 단대병원장례식장(소장 이달백)과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충남교총 회원과 가족은 단대병원장례식장 이용시 빈소사용료, 장례용품, 식대 등에 대해 3%에서 최고 80%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충남교총 홈페이지(www.cnfta.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충남교총 사무국(042-256-3671), 단대병원장례식장(041-550-7114)에 문의하면 된다.
‘교원 친목 족구대회’ 로 화합 다져
○…인천교총(회장 윤석진)은 15일 부평남초 운동장에서 회원 간의 화합을 위해 ‘인천교총 교원 친목 족구대회’를 개최했다. 우승팀은 각 지회별 예선을 거쳐 올라온 1위 팀끼리 토너먼트 방식으로 겨뤄 가려졌다.
제5회 대전교육가족 등반대회
○…대전교총(회장 오명성)은 8일 계족산에서 ‘제5회 대전교육가족 등반대회’를 가졌다. 이번 대회는 제기차기, 윷놀이, 고리걸기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곁들여진 가운데 교육가족 1000여 명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