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미디어가 방학을 맞은 초·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여는 영어캠프에 교총회원자녀는 20%에서 최고 4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헤럴드미디어는 7월22일 8월26일까지 해외자원봉사, 영자신문 제작, 리더십 토론, 올림픽 등 다양한 내용을 주제로 하는 ‘영어체험 캠프’를 개최하면서 지난 6월7일 한국교총과의 업무협약(MOU)을 기념해 교직원 자녀 10% 할인에 추가 10% 할인을 더 해주기로 했다.
영자신문 캠프(8월3일~5일)는 중·고생 대상으로 진학하고 싶은 학과나 관심 부문별 글로벌 이슈에 대해 영문기사를 작성해 본인 이름으로 직접 신문을 발간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캠프에는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이 함께 참가해 국제이해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유니세프 등 국제기관장들의 강연도 들을 수 있다. 학생들이 만드는 신문은 전국 고아원과 도서벽지 학교 배포돼 자연스럽게 영어 재능 기부에까지 이어지게 된다.
청소년 해외자원봉사 캠프(8월12일~19일)는 필리핀 세부 정부와 공동 진행하는 것으로 현지 간호수련생들과 함께하는 노인의료시설 방문봉사, 생태환경보호를 위한 망그로브 나무 심기, 학교 담장페인팅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으로 구성됐다. 이 캠프는 코리아헤럴드신문이 학생들을 동반 취재한다. 또 필리핀 세부 정부기관장과 비사야스대학교의 자원봉사 수료증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리더십 토론 캠프(7월 27일~29일)는 한국리더십센터와 헤럴드경제가 함께 진행한다. 글로벌 이슈와, 국제 갈등 상황에 대해 학생들이 토론하며 국제적 감각과 리더십을 기를 수 있을 뿐 아니라 100% 영어로 진행돼 영어 토론법을 익힐 수 있다.
런던올림픽 등 스포츠를 좋아하는 초등생을 위한 올림픽 영어 캠프(7월22일~8월26일)도 열린다. 올림픽의 역사와 스포츠 정신, 참가국의 문화를 원어민 강사와 함께 영어로 학습하는 캠프로 서울영어마을에서 진행된다.(이 캠프는 교총회원 자녀 40% 할인) 올림픽을 주제로 한 흥미진진한 게임도 준비돼 있다.
영자신문, 해외자원봉사, 리더십 토론 등 헤럴드미디어 영어체험 캠프는 ‘프렙코리아헤럴드 홈페이지’(prep.koreaherald.co.kr)에서, 올림픽 영어 캠프는 ‘서울영어마을 홈페이지’(pungnap.sev.go.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문의=02-727-04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