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26.06.25 (목)
유튜브
페이스북
엑스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흐림
동두천 23.2℃
흐림
강릉 19.5℃
구름많음
서울 23.1℃
흐림
대전 25.9℃
흐림
대구 23.8℃
구름많음
울산 22.1℃
구름많음
광주 27.6℃
흐림
부산 26.9℃
흐림
고창 26.5℃
흐림
제주 22.1℃
흐림
강화 23.6℃
흐림
보은 23.8℃
흐림
금산 24.5℃
구름많음
강진군 27.3℃
구름많음
경주시 21.2℃
구름많음
거제 25.9℃
기상청 제공
제보 · 투고
내용문의
구독문의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기사
뉴스
정책
학술·연구
교양
국제
현장
사람들
인터뷰
동정
오피니언
사설
칼럼
포토
e리포트
전체
제언·칼럼
현장소식
교단일기
수업·연구
문화·탐방
포토뉴스
새교육
월간 새교육
특집
칼럼
뉴스
교직
라이프
학교경영
전문직대비
한국교총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상세검색
현장
홈
뉴스
현장
경기교육청, 2007년까지 115개교 직영급식
연합뉴스
등록 2004.10.28 09:32:00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2007년까지 위탁급식하는 115개교를 직영으로 전환키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도교육청은 94억원을 들여 내년도 30개교, 2006년 44개교, 2007년 41개교를 직영급식으로 전환한다.
또 395억원을 투입, 2007년까지 연차적으로 168개교의 노후한 급식시설을 현대화해 식중독 등 위생사고를 예방키로 했다.
도내 전체 1천759개 급식학교 가운데 18.3% 322개교가 위탁급식을 실시하고 있다.
연합뉴스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 한국교육신문 www.hangy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1
학교 연계 체험활동 활성화 법안 발의
2
촉법소년 범죄 10년 새 3배↑…연령도 낮아져
3
한 명의 교사를 지원하는 것은 수천 명의 학생을 지원하는 것과 같다
4
전남·광주통합 교원 인사 안정 중요해
5
여전히 진행 중인 ‘서이초의 비극’ 언제 끝나나
6
학력 저하 심각…국가 차원 대책 시급
7
블랙홀 난제 함께 풀어낸 1년 반의 사제동행
8
OECD “생성형 AI, 학습 돕지만 의존 땐 역효과”
9
“수리 소양, 수학 넘어 전 교과서 길러야”
10
아동·청소년 AI 유해노출 방지 법 개정 추진
최신 기사
2026-06-25_THU
[교실 창가에서] 잠시 멈춤, 그리고 마음의 안식
15:18
양평교총 분회장 연수 개최
13:25
AI 시대, 답이 아니라 질문을 가르치자
13:23
학원·교원 문항거래 제재 근거 마련
11:48
대교협, 재정지원사업 규제완화 9개 과제 제안
09:38
“학년보다 중요한 건 아이의 호기심”
09:26
2026-06-24_WED
[선생님의 새책] 함께 걷는 느린학습자 진로로드맵
20:50
학부모 98% “미성년 스마트폰 제한 필요”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