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사장 김유열)는 겨울방학을 맞아 전국 고등학생들의 체계적인 학습 지원을 위한 ‘EBSi 윈터스쿨’을 15일부터 개강한다고 밝혔다.
EBSi 윈터스쿨은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예비 고1부터 예비 고3까지 각 학년별 학습 목표에 맞춘 단계별 강좌와 학습 로드맵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학생들은 이를 통해 과목별 취약점을 보완하고 다가올 신학기를 대비한 학습 루틴을 확립할 수 있다.
예비 고1은 ‘50일 수학’, ‘고등예비과정’, ‘국어의 원리’ 등 중학 과정 복습과 고교 내신 기초를 다지는 강좌가 제공된다. 예비 고2는 내신과 수능 기초를 동시에 공략하는 ‘올림포스 고급영어독해’, ‘2028 수능개념’ 등으로 구성됐다. 대입을 목전에 둔 예비 고3을 위해서는 ‘2027 수능개념’, ‘2027 수능 기출의 미래’ 등 실전 감각을 높이고 고난도 문항에 대비하는 강좌를 준비했다.
국어 윤혜정, 수학 정승제·정유빈, 영어 주혜연 등 EBSi를 대표하는 스타 강사진의 커리큘럼이 포함되어 학생들의 효율적인 학습 계획 수립을 돕는다. 이와 함께 리뉴얼된 인공지능 학습 도구 ‘EBS AI 단추플러스 코스웨어’를 통해 개인별 학습 패턴 분석과 1:1 맞춤 문제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 학생에게는 최대 1만 6500점의 교재 할인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정관장 아이패스 에너지샷,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3월 9일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EBSi 홈페이지(ebsi.co.kr) 내 '듀냐공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