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총과 키위㈜가 자동차보험료를 한 번에 비교하고, 가입까지 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교총 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양측은 1일 서울 서초구 한국교총에서 업무협약식(사진)을 갖고 (모바일)자동차보험료 산출서비스 사업에 대해 공동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협약서에 따르면 교총은 본 사업의 홍보를 맡고, 키위는 서비스 운영 및 프로모션, 기념품 제공 등의 업무를 진행하기로 했다.
현재 자동차보험료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각 보험사에서 제공하는 금액을 안내받거나 개인적으로 확인해야 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교총은 서비스앱을 개발해 교총 회원 누구나 보험사별 보험료를 한 번에 확인한 후 원하는 조건을 찾아 가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재 해당 앱에는 현대해상, DB손보, KB손보, 한화손보, 흥국화재, 하나손보 등 6개 보험사가 참여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정성국 교총 회장, 박충서 교총 사무총장, 김재철 교총 종합교육연수원장, 이서구 교총 미래전략실장, 권순형 키위(주) 대표이사, 황수영 키위(주) 공동대표가 참석했다.
2=천부(天賦)의 인륜(人倫) 순서(順序)대로 태여나서-. 줄서서 공부(工夫)하고,
줄서서 시장(市場)보고-, 줄서서 출근(出勤)하고, 줄서서 성공(成功)하고-,
줄을 섬으로서 모두가 평화(平和) 화목(和睦)의 축복(祝福) 은혜(恩惠)을 누리면서 말입니다.
질서(秩序)는 인격(人格)과 文化 척도(尺度) 수준(水準)입니다.
Make Korea Great Again♥
1=♥교육(敎育)-, 줄서기 싫어하는 무질서(無秩序) 국민(國民)에겐 희망(希望)이 없습니다.
참 불쌍타-. 왜 우리 國民이 우주만상(宇宙萬象)의 천리(天理) 질서(秩序)를 질시(嫉視)하는
무질서(無秩序) 무법천지(無法天地)를 선호(選好)하는 國民이 됐을까-. 24시간(時間)-,
一日, 주일(週日), 月 年-, 준엄(峻嚴)한 질서(秩序)를 지키며 살아야 하는 영장동물(靈長動物)이요-.
천부(天賦)의 인륜(人倫) 순서(順序)대로 태여나서-. 줄서서 공부(工夫)하고,